무네치카

음성 : 하야미 사오리

야마토를 지탱하는 팔주장 중 한 명. 방어전[각주:1]을 자랑하며 진수의 무네치카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다. 투스쿨 침공 전투에서 철수할 때 후미를 자처하여 현지에 남아있었지만…….



무네치카 : 그런데, 오늘 소생에게 뭔가 용무가 있는가?


이 장소가 투스쿨일지 야마토일지 모르겠지만 무네치카가 동료가 되는 이상 무네치카가 야마토로 건너오는 건 확실하다. 다만 후미뤼르가 동료로서 어디까지 따라올지 의문. 협조하는 이유도 아직 불명.

참고로 협조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PV에서 네코네가 후미뤼르한테 버프 걸어줬다.



우루사라 레벨 10 체력에 주목. 129

덤으로 키우르도 동료 맞음. 왜 이런 말을 하냐면, 프리미엄팩 일러스트에 키우르는 빠져 있었거든.

오슈토르의 명으로 오우기랑 함께 제도에 있다고는 했는데 플레이어블 캐릭터인지는 확신할 수 없었다.



우루루(좌)&사라나(우)

음성 : 사쿠라 아야네

하쿠가 미카도에게 받은 쌍둥이로 피부가 하얀 쪽이 우루루, 옅은 갈색 쪽이 사라나이다. 두 사람 모두 하쿠에게 절대적인 충성을 맹세하였고 열정적인 헌신을 하여 주위를 혼란스럽게 만들기도 한다.

 


오슈토르 레벨 10 체력 172.

하쿠였을 때는 BP로 올려주지 않을 경우 체력이 가장 낮았는데 지금은 우루사라보다 체력 수치가 높다.

생각할 수 있는 가설은 두 개로 하나는 하쿠가 아쿠르카로 인해 강화되었다, 또는 우루사라는 체력면에서는 구인류와 동일하다.

우루사라도 조금 찜찜한 게 귀 모양마저 인간과 같으면서 날개가 없는 건 거짓의 가면에서 처음 봤기 때문이다. 인간의 귀였지만 온카미야류를 먼저 보았다보니.



배경의 장소는 엔나카무이!



엔나카무이 성문위

왼쪽 구조물에 주목.



한눈에 보는 체력 차이.

키우르의 경우 혼자 레벨이 11이므로 같은 10끼리만 비교해보면 오슈토르가 가장 높다.

이렇게 보니 위에서 우루사라 체력이 오슈토르보다 낮은 건 딱히 체력이 인간급이라는 설정이 따로 있는 건 아닌 듯하다. 



우콘이 원래 수속성이었나? 전투 장면이 기억나지 않아서 확실하지는 않다.

그런데 지금 보니 네코네도 수속성이다. 가족끼리는 같은 속성인 걸까?

유즈하의 경우 몸 안에 몽땅 들어가있어서 문제였고 쿠온은 아버지가 무속성이었으니 토속성으로 태어난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다. 어쩌면 속성도 모계를 따라갈지도 모른다… 마는 이러면 이 세계관에서 부친이 전해주는 건 뭐가 되는 거지. 반대로 부계를 따라갈지도 모르고.



전투 배경이 매우 잘 정비된 넓은 도로인데 이 정도의 도로는 제도에서나 볼 수 있는 거 아닌가.

여기는 제도?



오슈토르 체력은 노스리보다도 높다.



안쥬는 카루라처럼 화속성.



무네치카는 토속성. 소지한 아쿠르카와 동일한 속성으로 추측한다. 그런데 사실 무네치카가 받은 아쿠르카가 원래 자기랑 맞는 토속성이었는지 아쿠르카 자체는 속성이 없는데 소유자 따라갔는지는 불명.

만약 소유자를 따라간다면 오슈토르는 하쿠오로처럼 무속성이라 모든 힘을 다 쓸 수 있는 거 아닌가?


또 무네치카 이미지에서 중요한 것은 적이 이즈루하 병사라는 것이다.

이즈루하는 팔주장 토키후사의 나라이다. 토키후사와 대립하게 되는 게 분명해졌다.

이렇게 팔주장, 양근위대장 중 아군이 확실한 건 오슈토르, 무네치카이고 적으로 확실한 건 오젠, 토키후사.



좌측에 보이는 구조물이 아까 엔나카무이 성문 위와 같다. 무네치카와 합류하고서도 엔나카무이가 여전히 거점인가?



  1. 지키는 형식의 전투 [본문으로]

'게임 > 칭송받는 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두 명의 백황 애니메이션 루머?  (0) 2016.08.12
구인류 보정  (2) 2016.08.07
오슈토르의 참전 여부  (0) 2016.08.04
두 명의 백황 PV 잡담  (30) 2016.07.11
칭송받는 자 두 명의 백황 PV 캡쳐  (0) 2016.07.10